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섹스 엔드 시티 Sex And The City, 2008
    영화 2008. 6. 13. 20:3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들은 원하고, 남자들은 궁금해 하는 그녀들의 짜릿한 연애, 솔직한 섹스, 완벽한 스타일의 모든 것! 당신을 황홀하게 할 그녀들이 온다!

     뉴욕을 대표하는 잘나가는 그녀들 캐리, 사만다, 샬롯, 미란다! 남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직업, 가던 사람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화려한 스타일로 뉴욕을 사로잡은 그녀들에게도 고민은 있다! 그건 바로 ‘사랑’. 뉴욕을 대표하는 싱글녀이자 유명 칼럼니스트인 ‘캐리’는 오랜 연인인 ‘미스터 빅’과의 완벽한 사랑을 꿈꾸고, 10살 연하의 배우와 불꽃 같은 사랑에 빠진 ‘사만다’는 그를 따라 할리우드로 떠나지만 자유로운 섹스와 뉴욕, 그리고 우정에 목말라한다.

     쿨하고 이지적인 변호사 ‘미란다’는 평화롭기만 했던 결혼 생활에 뜻밖의 위기를 맞이하고, 남부러울 것 없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아이를 가질 수 없어 고민하던 ‘샬롯’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데! 화려한 도시 뉴욕에서 영원한 해피엔딩을 꿈꾸는 그녀들. 하지만 인생에는 항상 반전이 있기 마련! 해피엔딩을 꿈꾸는 그녀들의 섹스보다 솔직하고 연애보다 짜릿한 사랑이 시작된다!

    큰 기대 없이 TV 시리즈를 기대하며 본 영화...
    하지만 영화는 기대 이상..
    된장녀 프로젝트라는 혹평도 있긴 했지만.. 누구나 꿈꾸고 너무나도 솔직한 표현에...
    충분히 공감이 가는 내용... 그리고 부부간에 대화와...
    자기 중심이 아닌 우리라는 관점이 얼마나 중요한지 나를 반성하게 만든..영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